본문 바로가기
인포라이프/금융정보

부산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 공인인증센터, 전국 영업점안내, 고객센터

by Swing 2021. 2. 13.

부산은행(Busan Bank)BNK금융그룹의 자회사로 대한민국 지방은행 중 규모가 가장큰 은행입니다. 1967년 10월 12일 창립했으며 본점은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30 (문현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부산은행, 경남은행 모두 앞에 "BNK"라는 이름이 어느 순간 부터 접두어로 연결되기 시작했는데, 이는 2015년 1월부터 경남은행과 부산은행의 수수료 체계가 통일됐고, 2015년 3월에는 부산과 경남을 통합하는 의미를 담을 새 사명을 공모했으며 최종 당선작은 BNK금융지주로 선정되었습니다. BNK의 의미는 Bank의 약자, Busan aNd Kyongnam(부산과 경남의 만남), 'Brand New Kind'(새로운 종류의 금융), 'Beyond No 1 in Korea'(대한민국 최고를 넘어)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부산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busanbank.co.kr/ib20/mnu/BHP00001

 

BNK부산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메인화면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부산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메인화면이 나타납니다. 메인페이지에서 퀵메뉴(Quick Menu)를 우측의 "빠른메뉴설정"버튼을 통해 원하는 메뉴로 바꿀 수 있는데 최대 10개까지 빠른메뉴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메뉴로는 썸패스가맹점거래조회, 빠른조회서비스, 즉시이체, 빠른이체, 전체계좌조회, 거래내역조회, 증명서조회, 소비자정보포털(전자민원), 공인인증서가 있어서 바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 개인뱅킹 바로가기 |

ibank.busanbank.co.kr/ib20/mnu/PEB00001

 

부산은행 개인뱅킹 메뉴

화면 상단의 "개인뱅킹" 메뉴를 눌러줍니다.

 

부산은행 개인뱅킹 페이지

부산은행 개인뱅킹 페이지로 들어가면 조회, 이체, 예금/신탁, 퇴직연금, ISA, 대출, 웰스타로보B, 펀드, 카드, 외환, 공과금납부, 보험, 전자어음, 뱅킹관리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 기업뱅킹 바로가기

ebank.busanbank.co.kr/ib20/mnu/ECB00001

 

부산은행 기업뱅킹 메뉴

메인화면의 "기업뱅킹" 버튼을 클릭합니다.

 

부산은행 기업뱅킹 페이지

기업뱅킹 화면으로 들어가면 조회, 이체, 카드, 예금/신탁, 대출, 펀드, 공과금납부, B2B/전자결제, 외환, 퇴직연금, 기업서비스 등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센터 바로가기

ibank.busanbank.co.kr/ib20/mnu/PEBCMC9720000

 

 

부산은행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센터 메뉴

메인화면의 퀵메뉴(Quick Menu)에서 "공인인증센터" 메뉴를 눌러주세요.

 

부산은행 공동인증센터 페이지

공동인증센터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란 인터넷 거래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정부에서 인정한 인증기관이 발행하는 법적 효력을 가지고 있는 전자방식의 증명서로 인터넷뱅킹 뿐만 아니라 각종 계약, 신청 등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공동인증서 메뉴에는 공동인증서발급/재발급, 공동인증서폐기, 공동인증서갱신, 공동인증서관리, 공동인증서상태조회, 타기관인증서 등록/해제, 공동인증서수수료환불, 수수료납부내역조회 등의 업무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 인터넷뱅킹 전국 영업점 페이지 바로가기

www.busanbank.co.kr/ib20/mnu/BHPBKI445000001

 

 

부산은행 영업점안내 메뉴 링크

부산은행 홈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전체서비스를 누르면 창이 열리는데 그 곳에서 "영업점안내" 메뉴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부산은행 영업점안내 페이지

영업점 안내 페이지에서는 전국의 영업점을 지역명, 영업점명, 지점코드, 주소찾기 등의 방식으로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각 지점의 전화번호와 주소 그리고 오른쪽의 지도를 통해 위치도 찾을 수 있어요. 365코너(ATM기기), 24/365코너, 해외지점, 본부부서, 대여금고, 롯데ATM, STM 의 정보도 확인 가능합니다.

 

 

부산은행 본점

전화 : 051-661-4000

주소 : 부산 남구 문현금융로 30, 1층(문현동, 부산은행본점)

 

부산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링크, 공인인증센터, 개인뱅킹, 기업뱅킹, 전국 영업점 찾기 안내, 본점 정보(전화번호, 주소)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