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포라이프/금융정보

제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 공동인증센터, 전국 영업지점, 본점, 365코너(ATM기기) 정보

by Swing 2021. 2. 13.

제주은행(Jeju Bank)은 대한민국에서 지방은행 중 유일하게 서울특별시에 본사를 둔 5대 금융그룹인 신한금융지주의 자회사입니다. 그래서 신한은행 같은 로고를 사용하고 있죠. 제주은행의 본점은 제주시 이도 1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주특별자치도를 중심으로 서울특별시와 부산광역시에서 영업하는 지방은행이고 2020년 기준으로 전국 35개 영업점을 보유하고 있어요.

 

 

 

제주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 www.e-jejubank.com/JeJuBankInfo.do

 

제주은행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하면 제주은행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공동인증센터

 

공동인증센터 메뉴 링크

홈페이지 좌측 상단 메뉴증 "공동인증센터" 메뉴에 마우스 오버하면 개인인증센터, 기업인증센터 2가지 메뉴가 보입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면

 

보안프로그램 설치화면

보안프로그램 설치화면이 뜹니다. 원활한 이용을 위해 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야만 합니다. 공인인증서 보안, 키보드 보안, 단말지정PC서비스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제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www.e-jejubank.com/HomeFinanceInBanking.do

 

제주은행 홈페이지 전체메뉴 버튼

제주은행 인터넷뱅킹으로 가기위해 상단 우측에 전체메뉴 버튼을 누릅니다.

 

제주은행 홈페이지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에서 인터넷뱅킹(신규가입안내, 공동인증서발급안내, 인터넷뱅킹서비스, 바로바로서비스, 이용시혜택, 서비스시간/수수료, OPT이용안내, 보안안내, 유의사항, 이용약관, 자주하시는 질문), 텔레뱅킹(서비스안내, 지정전화번호서비스, 텔레뱅킹신청안내, 텔레뱅킹코드안내), 오픈인터넷뱅킹 등의 메뉴가 보입니다. 이 중에서 "인터넷뱅킹" 메뉴를 클릭합니다.

 

제주은행 인터넷뱅킹 페이지

제주은행 인터넷뱅킹 페이지가 열립니다. 인터넷뱅킹을 이용하기위해서는 개인 혹인 기업 인증서를 발급하거나 타행/타기관 인증서를 통해 이용가능하며 주요서비스로는 이체/조회/신규, 신용카드, 외환, 대출 업무등이 있습니다.

 

 

 

제주은행 전국 영업점안내

 

제주은행 전국 영업점 메뉴 링크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영업점안내" 메뉴 클릭

 

제주은행 영업점 안내 페이지

영업점 안내페이지가 새창으로 팝업으로 뜹니다. 영업점명이나 주소로 전국 영업지점을 찾거나 지도상에서 선택해서 해당 지점의 전화번호, 영업시간, 주소, 위치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365코너(ATM기기)의 세부정보와 위치도 찾을 수 있으며 공항지점, 본점, 장애인ATM 메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주은행 본점 안내

탭 중에서 본점 탭을 클릭하면 본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주은행 본점

전화번호 : 064-720-0200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현길 90(이도일동)

 

 

제주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터넷뱅킹, 공동인증센터, 전국 영업지점, 365코너(ATM)기기, 본점정보등을 알아 보았습니다. 제주은행을 포스팅하면서 제주은행이 왜 신한은행 로고를 사용하는지 궁금했는데 신한금융그룹의 자회사 은행이어서 그랬던걸 오늘 알았네요.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