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포라이프/금융정보

케이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인증센터, 고객센터 |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 전문은행

by Swing 2021. 2. 13.

케이뱅크(K Bank / 기업명 : 케이뱅크은행주식회사)는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 전문은행이고 줄여서 케뱅이라고도 합니다. 2015년 11월 29일 카카오뱅크와 예비인가되었고 2016년 12월 14일 본인가를 승인받았습니다. 2017년 2월 2일 은행연합회 정회원으로 등록되었으며 2017년 4월 27일 정식으로 영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모바일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반면 케이뱅크는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평화은행 이후 24년만에 탄생한 제1금융권 은행이자 대한민국 첫번째 인터넷 전문은행입니다.

 

 

 

케이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kbanknow.com/ib20/mnu/PBKMAN000000

 

케이뱅크 홈페이지 메인화면

링크를 클릭하면 케이뱅크 홈페이지 메인화면이 보입니다.

 

 

케이뱅크 통합설치 - 보안프로그램 설치 페이지 바로가기 

www.kbanknow.com/ib20/mnu/CMMCOM020000  

 

 

 

케이뱅크 보안프로그램 설치 페이지

조회.이체, 뱅킹, 상품가입 등 케이뱅크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통합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케이뱅크 인증센터(공동인증서) 바로가기

www.kbanknow.com/ib20/mnu/CMMCMC040000

 

케이뱅크 인증센터 메뉴 링크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인증센터" 링크를 클릭해줍니다.

 

케이뱅크 인증센터 페이지

인증센터 페이지에서는 공동인증서, OTP인증, 바이오인증, 보안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자주쓰는 서비스로는 타기관 인증서등록, OTP등록, 공동인증서 발급/재발급, PC와 모바일간 인증서 복사, OTP발급 신청, 인증서 관리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 페이지 바로가기

www.kbanknow.com/ib20/mnu/CBRCSC100003

 

케이뱅크 고객센터 메뉴 링크

홈페이지 메뉴 중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 페이지

케이뱅크 고객센터 페이지로 들어오면 톡 상담으로 실시간 상담을 채팅으로 할 수 있고, 1:1상담은 이메일을 통해 상담할 수 있으며 전화상담 메뉴는 전화번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메뉴를 눌러 확인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케이뱅크 전화상담 페이지 바로가기

www.kbanknow.com/ib20/mnu/CBRCSC060300

 

케이뱅크 전화상담

 

 

은행관련 : 1522-1000

카드관련 : 1522-1155

해외관련 : 82-2-3778-9111

고객의소리 : 080-333-0022

 

원하는 해당 업무를 전화 상담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케이뱅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 전문은행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반면 많은 홍보는 아직 미흡한 것 같습니다. 최근들어 카카오뱅크는 승승장구하고 있죠. 좀 더 많은 홍보, 좋은 서비스를 통해 발전하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